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대항해시대 2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0. 31. 00:27

    다운로드



    대항해시대 2
    파일명용량
    대항해시대 2 (WinXP).exe5.2M


    일세를 풍미한 전설의 레전드급 걸작으로, 삼국지 시리즈와 함께 코에이의 황금기를 열었다. 당대의 청소년들 중 일부는 이 게임을 통해 세계지리를 배웠고, 학교에서 쓰지도 않는 사회과 부도를 수 없이 뒤적였으며, 부모님 몰래 밤을 새며 게임을 하는 법도 배웠다. 30대 초중반의 남자들 일부는 이 게임에 대한 얘기를 하면 수많은 무용담을 들을 수 있다.


    세아이빠
    중학생때 많이했죠. ㅎㅎ 실행잘되네요 감사합니다
    gba456
    전체 화면이 안되네요 ㅜㅜ
    딸기맛우유
    평가 감사합니다^^
    rkdgus1233
    감사합니다^^
    넘버원엘지
    음..말이 안나오는군요...너무 감사합니당.. 추억 돋네요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